e스포츠 교육과정으로 8월 7일까지 신입생 모집
전문적인 미디어 및 게임(e스포츠-Lol 전략 교육, 게임 개발) 교육과정 특화 운영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가 운영하는 대안교육기관 ‘푸른나무미디어스쿨’에서 게임과 미디어 분야의 전문가 양성을 위한 하반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푸른나무미디어스쿨 신입생 모집 포스터/사진=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제공
푸른나무미디어스쿨 신입생 모집 포스터/사진=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제공

 

푸른나무미디어스쿨은 청소년의 미래 역량 강화를 위해 게임 분야의 △게임 개발 △디자인 사운드디자인 수업과 미디어 분야의 △사진 △영상 △융합미디어 △소프트웨어 교육을 제공한다.

올해는 특별히 언택트 시대 유망 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에 주목해 관련 과목이 신규 개설됐다.

푸른나무미디어스쿨은 e스포츠 수업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e스포츠 시장을 갖춘 ‘리그오브레전드(LoL, 롤)’의 전략 수립 교육과 팀 대항 실습을 진행해 학교 밖 청소년이 e스포츠 진로를 꿈꾸고 준비하는 데 한 발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교육과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인문학, 디오라마와 같은 문화·예술 교육과 사진, 영상 등 미디어 매체를 융합한 제작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직업군과 만남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8월 7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 전화, 카카오톡 채널 푸른나무미디어스쿨 또는 푸른나무미디어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