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정연우 기자] 부산의 대표적인 국비게임학원인 SGA부산게임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을 위해 다양한 국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국비학원인 SGA부산게임아카데미는 먼저 주5일 2시간 수업으로 국비로 진행되는 ‘스케치업’ 과정을 운영한다. ‘스케치업’ 수업에서는 투시의 이해, 스케치업 기본툴의 이해, 컴포넌트의 이해, 스타일, 플러그인루비사용법 등을 배우게 된다.

‘이모티콘&스파인’ 과정에서는 애니메이션 기본개념, 스파인 기본툴의 이해, 이모티콘 기획, 이모티콘 제작, 샘플 예제와 함께 간단한 동작 만들기, 실전1 이모티콘 애니메이션 제작, 실전2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실전3 이모티콘 및 포트폴리오 제작을 배우게 된다.

부산국비학원 SGA부산게임학원에서 운영하는 국비과정은 오는 6월 22일까지 수강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한편, SGA부산게임아카데미 게임개발자 과정은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심화학습은 기본이고 개발자의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체계적인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시 경험을 가진 분야별 강사진과 함께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진행 중이다. 게임개발자과정은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 3D그래픽, 게임기획, 스파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수업이 국비로 진행되고 있다. 추가로 웹툰 과정에서도 최근 국비 승인을 인증받아 운영 중이다.

SGA부산게임아카데미는 최근 온라인 강좌를 확대해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 외에 김해, 진주, 창원 등 거리가 멀어 학원 수강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SGA부산게임아카데미만의 프리미엄 코칭을 집에서 받을 수 있게 교육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게임학원 SGA부산게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