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KBS 2TV '생생정보' 갈치 해물탕, 매운탕, 능이버섯전골 소개

[MHN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13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갈치 해물탕, 매운탕, 능이버섯전골 맛집을 소개한다.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1m의 길이를 자랑하는 갈치 해물탕을 소개한다.

[사진=용궁식당 제공]

▶경상남도 통영시 운하2길 20-8에 위치한 '용궁식당'에서는 한식 및 일식 조리사 자격증을 가진 사장님이 직접 장보고 만드는 갈치 해물탕을 먹을 수 있다.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코너에서는 매운탕과 능이버섯전골, 가마솥 한우 사골곰탕을 소개한다.

[사진=나루터민물식당 제공]

▶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가대1길 31에 위치한 '나루터민물식당'에서는 남한강 상류 어북 직접 잡은 쏘가리와 민물고기, 집에서 직접 담근 장으로 만든 매운탕을 만날 수 있다.

▶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관동길 7에 위치한 '무주뚝배기'에서는 능이버섯전골과 가마솥 한우 사골곰탕을 만나볼 수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내는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해당 업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맛집 위치는 어디? 갈치 해물탕, 매운탕, 능이버섯전골 등

13일 KBS 2TV '생생정보' 갈치 해물탕, 매운탕, 능이버섯전골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