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시작되며 많은 이들이 단열 문제 등으로 생기는 결로 현상으로 인해 까맣게 포자가 피어오르는 까만 곰팡이 제거로 고민을 하게 된다. 습하게 피어오르는 곰팡이 냄새와 함께 벽이나 물건 등을 타고 올라오는 까만 얼룩은 포자균 자체가 집 자체에도 좋지 않을뿐더러 인체에도 유해하기 때문에 일단 발견하면 곧바로 제거해 주는 것이 좋다.

일상에 집중한 브랜드 닥터데이즈에서 올 초 출시된 벽 곰팡이 잡는 마법의 쫀쫀 거품 곰팡이 제거제 블루는 욕실과 베란다, 벽지 곰팡이를 간편하게 뿌려서 제거하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닥터데이즈는 곰팡이 제거제 특유의 눈 따가움과 독한 향을 보완하여 약한 곰팡이 잡는 일반형 블루와 강력한 곰팡이 제거에 특화된 레드 두 가지 타입으로 내놓았다. 

특히 일반형 블루는 기존의 곰팡이 제거 세척력을 더욱더 강화하여 리뉴얼 출시할 예정으로, 곰팡이가 피어오르기 쉬운 베란다와 옷 방 벽, 화장실 등의 곰팡이를 제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곰팡이 제거제를 제대로 사용하려면 곰팡이가 있는 부분에 칙칙 뿌려 10~30분 정도 곰팡이의 상태에 따라 기다린 후, 물이나 젖은 걸레 등으로 닦아내면 된다. 곰팡이가 뿌리까지 내린 부분은 1시간 정도 기다려 부위가 마르고 나면 2~3회 정도 반복해서 사용한다.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 블루 타입은 약한 곰팡이에 특화된 제품으로 독하지 않은 형태이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 좋으며 닥터데이즈의 곰팡이 제거제 레드타입은 강력한 곰팡이 제거제 타입으로 베란다나 벽에 까맣게 번지는 포자 균을 잡는데 특화되어 있으며, 실외나 베란다 등, 환기가 잘 되는 곳에서 사용하는 것이 권장되는 제품이다.

닥터데이즈는 락스 청소가 대세였던 기존의 곰팡이 제거제 시장에, “뿌리는 쫀쫀 거품” 곰팡이 제거 형태의 제품으로 뛰어들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출시 이후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기준 8000여건이 넘는 후기로 11차 완판 행진을 연이어가고 있다. 

닥터데이즈 관계자는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는 현재에 안주하기 위해서 계속해서 변화를 꾀하고 있다. 욕실과 벽지, 베란다 곰팡이의 확실한 곰팡이 제거를 위해서 닥터데이즈 일원 모두가 언제나 노력하고 있으며 곰팡이 제거제 일반형 블루, 강력한 레드형 2종 세트를 통해서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가 이번 겨울, 가정의 벽지 베란다 벽 욕실 곰팡이 제거의 확실한 발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닥터데이즈는 지난 2017년 뷰티 브랜드로서 첫 브랜드 런칭 이후 올리브영 제모크림, 올리브영 셀프치아미백 치아미백제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올해 초강력 곰팡이 제거를 위한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를 시작으로 주방 기름때 제거제인 다목적 세정제, 동남아 여행 필수품인 모기기피제 등 생활 용품 라인을 구축하기 시작하며 가정의 일상 전반에 집중한 물품들을 내놓고 있는 닥터데이즈는 내년에도 생활 전반에 걸친 더 다양하진 상품 출시를 예고하고 있다. 

락스로는 확실한 제거를 할 수 없는 베란다 벽지 욕실 벽 곰팡이 제거 곰팡이제거제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면 닥터데이즈 공식몰로 방문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