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쥬얼리 활동 당시 이지현 때문에 마음고생"→탈퇴 심정 고백 ('돌싱포맨')[종합]

조윤선 2022. 9. 21. 0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아가 쥬얼리 활동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박정아는 서인영, 이지현과 함께 센 언니 모먼트를 발산하며 역대급 티키타카 입담을 자랑했다.

이처럼 박정아를 비롯해 이지현, 서인영은 그간의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시청자들로부터 당시의 추억과 뭉클함을 동시에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정아가 쥬얼리 활동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박정아는 서인영, 이지현과 함께 센 언니 모먼트를 발산하며 역대급 티키타카 입담을 자랑했다.

박정아는 이지현의 돌싱포맨 합류를 이야기하는 멤버들에 탁재훈이 돌돌싱은 안 된다고 거절했고, 박정아는 이에 발끈하며 "뭐, 하고 싶어서 그랬겠어?! 해봤잖아 다들!"이라며 격하게 편을 들어주는 참 리더의 모습을 보였다.

박정아는 이날 초코 과자로 서로의 정을 나누는 코너 속에 코너에서 서인영에게 미운 정이 있는 멤버로 지목당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녀는 쥬얼리 탈퇴했을 때의 서운함을 토로하는 서인영의 마음을 이해하면서도 당시 리더로서의 압박감을 견디지 못했다고 말하며 짠함을 유발하기도.

이어 박정아는 미운 정의 상대로 이지현을 택했다. 쥬얼리 활동 당시 "지현이가 곁을 안 주는 거야"라고 말하며 서로가 너무 다른 성향에 마음고생을 했다고 말했다. 이처럼 박정아를 비롯해 이지현, 서인영은 그간의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시청자들로부터 당시의 추억과 뭉클함을 동시에 안겼다.

다음으로 박정아는 술을 많이 먹은 다음 날 무대에 올라갔던 일화를 털어놨다. 당시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One More Time' 무대에서 검지손가락을 마주쳐야 하는 'ET 춤'을 완성하지 못했고, 마무리 동작에서 '삐-' 하고 이명이 들리기까지 했다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아이돌계 '참 리더' 1위로 뽑힌 박정아는 상대를 최대한 배려하면서도 할 말은 똑 부러지게 하는 면모를 보인다는 멤버들의 증언이 나왔다. 또한 그룹의 리더로서 멤버들에게 한 최고의 쓴소리에 대해 박정아는 없을 것 같다고 했지만, 서인영이 그룹 이미지를 걱정하며 했던 말에 충격을 받았다고 언급함과 동시에 그럼에도 서인영은 박정아의 '리더의 품격'을 인정했다.

박정아는 방송 내내 물개박수와 함께 유쾌한 리액션은 물론, 차진 입담으로 화요일 밤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꽉 채웠다. 연기부터 노래,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박정아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supremez@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폭행 기억 생생→공황장애” 개콘 개그맨, 사라졌던 이유
신지 “김종민과 결혼하고 임신까지 했다고..엄마도 의심해”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그래도 소방차 멤버 였는데..이상원, '파산선고·5평 단칸방 살이→월매출 9천만원' 눈물의 재기담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