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독일 거리 한 가운데 장식하는 조각상

김하영 온라인기자 2022. 5. 18. 14: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여유로운 독일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 아이브 멤버 안유진 공식 SNS 제공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이 여유로운 독일 생활을 즐기고 있다.

18일 오후 안유진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독일에서의 근황을 담은 사진 5장을 게재했다.

안유진은 흰색 크롭 홀터넥에 눈에 띄는 오렌지색 카디건과 선글라스를 매치했다. 그는 “Orange-ish”(거의 오렌지)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특히 안유진은 밝은 상의와 어두운 데님 팬츠를 매치해 조각 같은 보디 라인을 부각하는 패션 센스를 발휘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 안유진은 선글라스를 벗으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담아 평소 강아지 같은 러블리한 매력까지 첨부하는 사진을 올렸다.

여유로운 독일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 아이브 멤버 안유진 공식 SNS 제공



여유로운 독일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 아이브 멤버 안유진 공식 SNS 제공


앞서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4일(현지시간) 열린 K-POP 페스티벌 ‘KPOP. FLEX’(케이팝 플렉스) 참석차 독일로 출국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또 5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는 등 ‘4세대 대세 걸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편 안유진은 패션 잡지 표지까지 장식하는 다채로운 매력과 무대 위에서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고 있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