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lstone Networks, StoneOS 5.5R10 릴리스 통해 고객의 전반적 보안 태세 강화

새로운 릴리스는 AI 기반 혁신과 중앙화된 ZTNA를 제공해 고객이 운영 복잡성을 해결하고 고급 사이버 공격에 대처하도록 지원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3-01-25 13:55
샌타클래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적이고 접근성이 뛰어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 Hillstone Networks가 자사 운영 체제인 Hillstone StoneOS 5.5R10에 대한 주요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최신 업그레이드의 300여 가지 신규 기능에는 인공지능(AI) 기반 고성능 위협 방지, 중앙화된 제로 트러스트 제어 및 관리, 보안 운영과 시스템 최적화의 추가적인 단순화 등이 포함된다. 새로운 기능은 고객 환경의 보안 태세를 강화하고 간편한 업그레이드 경로로 보안 운영을 더욱 간소화해준다.

AI 기술을 통한 위협 방지 개선

새로운 StoneOS는 AI 기술을 활용해 암호화 트래픽에 대해 복호화가 필요 없는 ML 기반 위협 감지를 제공한다. 또 지능형 DDoS 방지 및 DGA 감지 기능도 제공하며, 경계 트래픽 필터링(PTF) 기능을 강화하고 위협에 대한 더 강한 보호를 제공하는 블랙리스트 확장이 추가로 포함된다.

중앙화된 제로 트러스트 제어 및 관리

고급 ZTNA는 Hillstone Security Management (HSM)를 통해 중앙화된 ZTNA 정책 관리를 구현하고, ZTNA 게이트웨이에 대한 지능형 연결, 단일 패킷 인증(SPA), ZTNA 클라이언트에 대한 다중 벤더 운영체제 지원과 함께 ZTNA 포털을 지원한다. 새로운 기능들은 ZTNA 솔루션의 전반적으로 개선된 운영 및 관리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있다.

확장된 VPN 기능으로 더 스마트해진 상호 연결성

확장된 VPN 기능은 ECMP 및 지능형 VPN 라우팅에 대한 장애 조치를 지원하고, 사용자 지정 포트와 자동 협상을 구성하는 방법으로 IPSec VPN 터널 설정 옵션을 제공한다. 이런 기능을 통해 대역폭 활용률이 더 좋아지고 연결이 개선돼 중단 없는 비즈니스를 보장한다.

간소화된 시스템 운영으로 중복 워크로드 제거

최신 StoneOS는 시스템 운영을 쉽게 하는 단순화된 시작 마법사와 자동화된 NAT 중복 확인을 도입해 시스템 관리 워크로드를 간소화함으로써 조직의 전반적인 생산성을 개선한다.

강력한 시스템 전반의 개선으로 비즈니스 연속성 보장 강화

최신 릴리스에서는 고급 고가용성(HA) 및 경계 경로 프로토콜(BGP)의 무중단 재시작(graceful restart)을 지원해 시스템 가용성을 전반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조직의 비즈니스 서비스 무중단 보장을 더욱 강화했다.

“기존 에지 기반 보안 모델에서 분산 워크로드로 전환하는 지각 변동을 촉발한 주요 원인은 팬데믹으로 인한 재택근무의 필요성이지만, 그 영향은 점진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제공하는 솔루션도 관련된 변화를 다뤄야 합니다”라고 Hillstone Networks의 CTO 겸 공동창립자인 Tim Liu는 말한다. “StoneOS의 최신판은 SecOps 팀이 직면한 문제와 전 세계 기업들이 끊임없이 직면하는 문제를 꾸준히 해결하고 있습니다. 향상된 AI 기반 위협 방지, 개선된 통합, 중앙화된 제어 및 관리, 능률화된 운영은 사이버 복원력을 갖춘 사이버 보안 환경에 대한 안정적이고 전략적인 접근법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모두 중요합니다.”

StoneOS는 모든 Hillstone 차세대 방화벽의 기반이며, 2022년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Gartner® Magic Quadrant™에서 9년 연속 비저너리(Visionary)로 선정됐다. StoneOS 5.5R10은 이제 일반 공급된다.

Hillstone Networks 소개

Hillstone Networks의 혁신적이고 접근성이 뛰어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은 기업 보안을 재구성해 사이버 복원력을 지원하는 동시에 TCO를 낮춘다. 멀티 플레이어, 멀티 스테이지 사이버 공격을 식별·이해하고·이에 대처할 수 있는 포괄적인 가시성, 탁월한 인텔리전스 및 신속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Hillstone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Hillstone Networks
Zeyao Hu
+1 408.508.6750
inquiry@hillston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