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름 :
사용자 경험에 미쳐라! (불확실한 세상에서 위대한 서비스를 탄생시키는 UX 전략) Subject to change :지은이 :
피터 머홀즈,
브랜든 샤우어,
데이비드 베르바 번역:
김소영 역출판사 및 출판 시기:
한빛미디어| 2009.01.23
장르 :
시사,
줄거리 및 감상평 :
번역을 한 역자가 자신의 업무를 해오면서 많이 받은 경험을 토대로 지은이들의 원문을 최대한 우리 실정에 맞게 쓴 책이다.
하지만 이 책에서 말하는 분야에서 일을 하고 관심이 없다면 다소 정리가 안 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그만큼 전문가들의 영역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는 책이다.여기저리 나열되어 있는 곳에서 옥석을 가릴 수 있고 또 필요한 부분에 대한 새로운 상식과 발상을 엿들을 수 있다면 당신은 이 책을 제대로 봤다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다.
언제나 정답은 가까이 있으면서도 영원한 정답은 없다.그렇기 때문에 꾸준하게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해야지만 알아 볼 수 있다.책으로만 원하는 결과를 얻을려고 하는 것은 욕심이다.책을 읽고 느낀게 있다면 노력을 하라.
산업디자인과 제품의 디자인 그리고 우리가 생산할려고 하는 많은 신제품을 출시하기에 앞서 필요한 선행 과제들과 거기에 수반되는 중요한 포인트 등을 알려줄려고 하는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