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름 :
전설적인 호텔리어의 NO라고 말하지 않는 서비스
지은이 :
하야시다마사미쓰 |김정환 역
출판사 및 출판 시기:
미래의창| 2007.05.15
장르 :
교양,상식
줄거리 및 감상평 :
제목이 끌려서 이 책을 보게 되었다.내가 하고 있은 일에도 어느정도 도움이 될까 싶어서...그런데 생각보다 와 닿은 문구나 문장이 없었다.기본적으로 우리가 어느정도 알고 있는 것을 글쓴이가 다른사람들과 달리 잘 적용을 하고 부지런히 실천을 했다는 것이다.
또 중요한 것은 그런 상식을 실제로 실천하면서 많은 시행착오와 함께 그런 중요한 상식의 중요함을 자신있게 이야기 해주고 있는 점은 높이 살만하다.
알지만 우리가 실행하지 못하는 것이 나쁘지,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라는 식의 참고를 해주는 책들이 나쁜게 아니다.읽고도 알고도 실행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나쁜거지..
서비스업에 종사를 하는 사람이라면 읽어봐도 나쁘지 않을 듯하며,대인관계를 조금 원만히 하고자하는 사람도 읽어보길 권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