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짧지만 강력한 쇼트클립, 중국 마케팅 시장의 대세로 부상

- 쇼트클립 동영상 이용자 6.48억 명 돌파, 전체 네티즌의 78.2% -

- 강한 전파력으로 정부기관도 쇼트클립 즐겨 활용 -

- 쇼트클립 마케팅, 대세 마케팅 수단으로 떠올라 -

?

?

?

자료원: 搜狗?

?

□ 쇼트클립 동영상 시장 현황

?

? ㅇ 쇼트클립은 전파력이 강한 특성과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이용자를 기반으로 대세 브랜드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함.

??? - 자투리 시간에 킬링 타임용으로 적합한 쇼트클립은 현대인의 생활 습관에 부합해 많은 소비자가 쇼트클립 동영상에 열광함.

?

? CNNIC가 발표한 에 따르면 쇼트클립 동영상 사용자가 64800만 명에 달하며 전체 네티즌의 78.2%를 차지함.

??? - 쇼트클립 월 이용자 수(Monthly Active Users) 5억 명이 넘으며 1인당 평균 사용시간은 1시간을 넘는 것으로 집계됨.

??? - 최근 몇 년간 많은 중국 동영상 사이트,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트클립 앱(플랫폼) 등은 쇼트클립 마케팅 전략을 추진함.

??? - 쇼트클립 마케팅이란 쇼트클립 동영상을 매체로 한 마케팀임. 2018년 쇼트클립 동영상 마케팅 시장규모는 140 1000만 위안에 달해 전년대비 520.7% 성장했으며, 2020년에는 550억 위안에 이를 것으로 예상됨.

?

□ 공공기관의 새로운 홍보 전략

?

? ㅇ 숏트클립은 새롭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생동감 있게 정부 업무나 정보를 대중에게 전파할 수 있고 파급력이 강해 공공기관에서도 홍보 전략으로 적극 활용함.

??? - 중국정부망(?政府?),

0 Comments

만들기대장-역대 대통령 입체 책만들기
칠성상회
대영케미컬 올뉴모닝JA M9Y 밀키베이지 카페인트 스프레이 자동차
칠성상회
그랜드카니발 성에방지커버 자동차 앞유리 커버 덮개
칠성상회
화일류 제본용 인덱스 내지 무지 A4 5분류 10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