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EU] EU 각료회의, 난민 12만명 분산수용안 표결 통과

사랑방지기 0 6059

기사 이미지

(니켈스도르프<오스트리아> AP=연합누스) 헝가리 국경을 넘어 오스트리아 니켈스도르프에 도착한 난민들이 21일(현지시간)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지난 19일 하루 동안 헝가리 등지에서 오스트리아로 넘어온 난민이 그라츠 인근 하일리겐크로이츠에 5천명, 니켈스도르프에 4천명 등 모두 9천 명에 이른다고 오스트리아 경찰은 전했다.
기사 이미지EU 각료회의, 난민 12만명 '분산수용안' 통과 (브뤼셀 EPA=연합뉴스) 22일(현지시간) 브뤼셀에서 열린 유럽연합(EU) 내무·법무장관 회의에서 가중다수결 방식의 표결로 EU 회원국에 난민 12만명을 할당하는 방식의 분산 수용안이 합의됐다. 이날 표결에서 체코, 슬로바키아, 루마니아, 헝가리는 반대했으며 핀란드는 기권했다. 가중다수결은 EU 각료회의의 의사 결정 방식으로 1국 1표의 단순 다수결과는 달리 회원국의 인구, 경제력 등을 감안해 차등 배정된 표를 합산해 EU 인구의 65%, 회원국의 55% 이상이 찬성하면 가결된다. 사진은 이날 회의장에서 핀터 산도르(왼쪽) 헝가리 내무장관이 베르나르 카즈뇌브 프랑스(가운데) 내무장관 등과 담소하는 모습.
기사 이미지

지난 20일 크로아티아의 토바니크 역 경찰 바리케이드 뒤쪽에서 난민들이 버스를 기다리는 모습. (AP=연합뉴스 자료사진) 

 

 

 

 

 

그나마 희소식이네요. 

0 Comments

OHP필름 A3 (레이저프린터용)100매
칠성상회
만들기대장-역대 대통령 입체 책만들기
칠성상회
대영케미컬 올뉴모닝JA M9Y 밀키베이지 카페인트 스프레이 자동차
칠성상회
그랜드카니발 성에방지커버 자동차 앞유리 커버 덮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