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충칭 대표 유아용품 O2O 플랫폼기업인 베이라이요핀(贝莱优品)사 인터뷰

-中서부 O2O 플랫폼, 오프라인 고객은 대폭 감소하였으나 온라인 고객은 증가 -

- 올 하반기, 화장품 매출은 감소, 영유아 제품은 안정적, 건강보조상품 고속성장 예상 -


충칭을 포함한 중국 서부지역에서는 코로나19 이후 유아용품, 건강 보조상품 등 소비재의 O2O 플랫폼을 통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중국 서부지역 O2O 플랫폼을 통한 소비재 판매 트랜드, 한국 기업의 입점 가능성 등을 알아보기 위해 충칭 소재 전문 플랫폼사인 베이라이요핀((贝莱优品, BLINEUP)사 탄샤(TAN XIA) 운영팀장과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베이라이요핀((贝莱优品) 충칭지역 오프라인 매장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