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국제 실내 디자인 가구전 및 인테리어 창의용품전 개최
KOTRANEWS
0
26
09.19 08:25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는 2024년 9월 6일부터 9일까지 ‘국제 실내 디자인 가구전 및 인테리어 창의용품전 (國際室內設計家具名床大展暨居家創意用品展)’이 개최됐다. 행사장에서는 대만 국내외 유명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급 가정용 장식품, 건강 맞춤형 침대, 다기능 수납형 가구 등 다양한 홈 인테리어 용품을 선보였으며, 약 22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럽의 미니멀리즘 소파 브랜드인 빌머스(Vilmers)가 처음으로 참가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최근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미니멀리즘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는데, 미니멀리즘 스타일은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는 공간의 여백을 강조해 시각적으로 더 넓고 개방감 있는 느낌을 주며, 불필요한 압박감을 줄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러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는 단순함을 추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각을 유지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행사장에는 AI 지능형 홈 부스가 마련되어 원격 제어와 같은 스마트 기술이 실제 생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전시회 한정으로 브랜드 명품 침대와 프리미엄 홈 인테리어 용품을 할인하는 이벤트, 첫 입주자를 위한 입주 선물 증정 행사 등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