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코로나로 변화한 쿠웨이트 식문화 및 식품시장 동향

COVID-19의 영향으로 변화한 식문화, 식자재 구매 수요 증가 -

- 건강 식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 -




현재 COVID-19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었고 쿠웨이트도 그의 영향으로 사람들의 문화가 크게 바뀌었다사람들이 집에 많이 머물게 되면서 외식에서 가정, 배달 등으로 변화했으며 사람들의 재료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지속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재료나 식품 쪽으로 크게 집중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5 쿠웨이트의 ‘LOCKDOWN(사업장 폐쇄)' 기간 동안 쿠웨이트의 모든 식당과 카페는 문을 닫았다. (그러나 음식 배달 앱은 운영 함.) 이로 인해 가정에서 요리를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식료품 채널을 통한 음식 음료 구매에 대한 지출이 증가하고 있다. 국가에서 발표한 LOCKDOWN 시작되기 쿠웨이트인들이 대형마트나 시장으로 몰려 식재료, 생필품등을 비축하기 위해 마비가 되기도 했다. 이는 쿠웨이트인들이 식품, 생필품 등에 대한 수요가 매우 상황임을 나타내며 한국의 식품관련 기업들이 해당 시장을 공략하기 좋은 기회가 있음을 시사한다.

 
GCC
식품시장은 국민들의 높은 소득수준과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고 건강 인식이 증대됨에 따라 전반적으로 프리미엄의 고가제품들의 유행이 특징이다. COVID-19 영향으로 생활습관, 소비자들의 건강 염려 관심 증폭 상태의 영향으로 소비자 습관이 변화함에 따라 향후 년간 쿠웨이트의 식품 부문은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쿠웨이트 통금시행 사람들의 물품대량 구매로 혼잡한 마트

0 Comments
아이코스 케이스 파우치 / 롱파우치형
여성선물 루즈핏 트위드 빅 비니
더블수납헬스가방 운동가방 방수백 더플백 크로스백
재사용 고급 우비 골프 EVA 등산 라이더 비옷 우의
넷메이트 PS2mm Cable 노이즈 필터 20M
갤럭시진2 A10E A202K A102N공용 N탑 핸드폰 지갑형
삼성정품 SL-M3820D 흑백 레이저프린터 토너 검정
갤럭시노트9 리핏 곡면 우레탄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N960
간편조립식 오픈형 9단 신발장 smile
접이식 사무용 수강용 회의용 교회 의자 시그니쳐90
PWM-DK 도일리페이퍼사각(16x23cm)100매
벽 보수 월패치 석고보드 구멍 메꾸미 NC-T 5cm 5개
뽁뽁이 단열 창문 보온 베란다 대용량 택배 이사 포장
브레프 변기 세정제 파인 포레스트 1P
박테레스 99.9 제균 소취제 산책후 발에 칙칙(PET용) 살균제
바람에 강한 골프 고급 장우산 블랙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