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스킨케어 브랜드 아드망, 첫 카카오 쇼핑 라이브서 매출 2억 돌파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아드망이 최근 80분간 진행한 첫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당일 매출 2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시즌 이슈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구성,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보는 내내 즐거움을 더한 아드망 첫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는 39만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이환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이날 제품으로 등장한 아드망 마린 켈프 아쿠아 모이스처 토너 패드는 건성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묵은 각질을 마일드하게 제거해 주고 늘어진 모공의 수분 충전에 도움을 준다. 토너패드 리필을 출시한
0 Comments

이케아 FRAKTA 프락타 카트용트렁크 73x35x30cm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