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히어로웍스, 2023년 가장 많이 언급된 키워드 발표…”호텔 리뷰 데이터로 고객 니즈 분석”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관광·숙박 빅데이터 전문 분석 가공 기업 ‘히어로웍스’가 ‘2023년 가장 많이 언급된 호텔 리뷰 키워드’ 결과를 발표했다.국내·외 OTA에서 수집한 41만 건의 리뷰 데이터를 활용하여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연도별 키워드 언급량 순위 변화, 카테고리별 긍·부정 키워드 분포 등 다양한 주제들로 분석이 진행됐다.각 리뷰는 호텔 특성을 반영한 7가지 카테고리 ‘객실, 서비스, 위치&교통, 가격, 청결, 내부시설, 특수시설’을 기준으로 각 키워드가 가진 긍정 혹은 부정의 감성까지 분석했다.객실, 직원, 위치
0 Comments

OHP필름 A3 (레이저프린터용)100매
칠성상회
만들기대장-역대 대통령 입체 책만들기
칠성상회
대영케미컬 올뉴모닝JA M9Y 밀키베이지 카페인트 스프레이 자동차
칠성상회
그랜드카니발 성에방지커버 자동차 앞유리 커버 덮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