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매운 라면'의 A~Z, 국내 맵기 순위·인기 요인·2023 신제품

[문화뉴스 최은서 기자] '매운맛'이 라면 업계의 흥행 보증 수표로 자리 잡았다. 매운맛 라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몇 년 동안 식을 줄 모르고 지속되고 있다. 소비자들의 매운맛 사랑은 매운 라면이 높은 수요로 나타난다. 라면업계 관계자는 "국내 국물 라면 규모는 약 1조 5천억 원인데 이중 매운 국물 라면 제품들의 매출이 약 1조를 차지한다." 말했다. 매운맛 라면 열풍을 불러온 삼양식품의 불닭시리즈는 지난 7월 누적 판매량 50억 개 돌파하며 누적 매출 3조 원을 달성했다. 팔도의 매운맛 전용 브랜드인 틈새라면과 킹라면의 20
0 Comments

OHP필름 A3 (레이저프린터용)100매
칠성상회
만들기대장-역대 대통령 입체 책만들기
칠성상회
대영케미컬 올뉴모닝JA M9Y 밀키베이지 카페인트 스프레이 자동차
칠성상회
그랜드카니발 성에방지커버 자동차 앞유리 커버 덮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