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버거킹', '기프티콘' 팔기만 하고 수수료 나몰라라… 제도 개선은 언제?

[문화뉴스 이유민 기자] 최근 '버거킹 사재기' 건을 통해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의 판매 개선이 요구되고 있다.제일 최근 기프티콘을 둘러싼 사건은 '버거킹 사재기'였다. 지난달 27일 한겨레 기사에 따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 전 점주들에게 돌린 행사 동의서가 부실했다고 한다. 기프티콘의 유효기간이 언제까지이고, 1인당 얼마나 구매할 수 있는지는 적혀 있지 않았다는 것이다.결국 미흡한 공지가 이벤트 기간의 허점이 되었다. 저렴하게 기프티콘을 사재기한 소비자들이 발생한 것이다. 일부 구매자가 기프티콘을 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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