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푸드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건강한 다이어트로 판매 순항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서현의 빨간통 다이어트'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콜레올로지 컷'은 자기 전 하루 두 알만 먹는 간편한 섭취방법뿐만 아니라 건강한 다이어트로 판매 순항 중이다. 소비자의 니즈 파악을 통해 지속 성장 가능한 브랜드와 콘텐츠를 구축하는 종합 D2C 기업 어댑트의 헬스케어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에서 개발한 상품으로 올해 2월 첫주 기준 누적 판매량이 264만 개를 돌파, 올리브영 입점 후 일주일 만에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푸드올로지는 '원료
0 Comments

L자형 북엔드(대)/MB-103/검정/2개입/책고정/책거치대
칠성상회
IS 불스원 물왁스
바이플러스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이케아 PARLBAND 펠반드 미니양초홀더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