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니씨드, ‘스키니 모로오렌지맛’ 스펙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엘씨드인터내셔널 이너뷰티 브랜드 ‘니씨드’에서 스키니 모로오렌지맛을 리뉴얼 출시했다. 에스더마켓에서 첫 판매가 진행된 스키니 모로오렌지맛은 기존 1중 기능성에서 6중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되며, 모로오렌지 함량도 50%에서 60%로 증가되었다. 기존 라인컷 모로오렌지맛에서 스키니 모로오렌지맛으로 제품명도 변경됐다. 또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부원료 4종과 피부에 도움을 주는 부원료 3종이 함유되었다. 해당 제품은 에스더마켓을 통해 판매가 이뤄졌으며 목표 수량을 훨씬 넘기모 완판을 기록했다. 브랜드 담당자는
0 Comments

화일류 제본용 인덱스 내지 무지 A4 5분류 10세트
칠성상회
묶음 포스트잇 플래그 분류용 종이 670-5PN x 6EA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