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NS홈쇼핑 앵콜 방송 실시
문화뉴스
0
142
2022.11.02 14:10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일일하우는 지난 5월 GS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이었던 10만 팩 판매고를 달성하고, 이어 방송된 NS 홈쇼핑과 GS홈쇼핑 앵콜 방송에서도 매회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판매 기록을 경신해왔다. 특히, 50대 이상의 구매 고객 비중이 무려 90%를 차지하며 액티브 시니어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일일하우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3일 오후 12시 2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