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심퉁즉떡’, 1인&샵인샵 창업 최적화된 컨셉 선보여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떡볶이 브랜드 ‘심퉁즉떡’은 홀과 배달, 포장 운영 전략에서 한발 더 나아가 1인 운영과 샵인샵 창업에 최적화된 컨셉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컨셉은 매장 운영과 포장 및 배달 등 ‘3way’ 판매 전략 실행이 가능하다. 배달과 포장 시에는 소비자가 직접 조리 및 비조리를 선택할 수 있어서 운영 편의성이나 효율을 높이기에 수월한 시스템이다. 2,000만 원 대 비용으로 신규창업을 지원하면서 샵인샵 창업도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존에 운영 중인 매장에 아이템을 추가하는 샵인샵 창업 방식은 적은
0 Comments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코벨세차스폰지(10P) 자동차세차 스펀지 자동차용품
칠성상회
GV8 더넥스트스파크 HL 붓펜 투명 세트 카페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