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이뮤니티플러스, 건강식품 홍콩시장 진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이뮤니티플러스가 홍콩 건강식품 시장에 진출했다.이뮤니티플러스는 지난 6월 홍콩 현지 업체와 수출 계약을 체결해 7월 제품을 수출하였다.이뮤니티플러스는 작년 첫 제품 출시 후 입소문만으로 SNS를 통해 미국 현지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지난 2월 일본 큐텐샵에도 입점해 일본 시장에도 진출한 바 있다. 이뮤니티플러스의 ‘키즈오키’ 제품이 인기를 얻어 해외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최근 온 가족이 섭취가능한 “활력UP삼”이 출시되었다.이뮤니티플러스는 30년 이상 동종업계 브랜드 제품 800만 종 이상을 생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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