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나’를 버리면, 아이디어가 샘솟는다

관심이 돈이 되는 시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상에서건 업무에서건 획기적인 콘텐츠로 타인의 이목을 끌어야 한다. 그러나 아이디어의 샘은 쉽사리 솟구치지 않는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인기 있다는 콘텐츠를 챙겨 보고, 빅데이터가 가리키는 트렌드를 알아내려고 애쓰지만 별 소득이 없다.책 『평소의 발견』(북하우스)에서는 ‘빅데이터는 크리에이티브의 적’이라고 말한다. 저자는 현재 20년차 카피라이터로, 시디즈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ABC 마트 ‘세상의 모든 신발’ 등 들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광고 캠페인들에 참여했다. 항상 창
0 Comments
발 시림 방지 사무실 학교 매장 패딩 털신 실내화
GE_4233 보스턴백
여성 보석 패딩슬립온
Verwendung 여자 샌달
조아스 충전식 면도기 JS-5715 망날1세트추가구성 전
(2매)갤럭시탭 액티브3 8.0 고투명 액정보호필름
한일환풍기 환풍기 송풍기 EK-2070 561-5161
IN NETWORK 분리 배관용 하이브리드 광 HDMI 2.0V 4K 블랙메탈 망사 케이블 40M IN-MHAOC2040 (반품불가)
이케아 FINSMAK 핀스마크 미니 양초 캔들 유리 홀더
이케아 GLASIG글라시그 미니양초홀더 유리5x5cm 5개입
이케아 YLLEVAD 윌레바드 미니액자 화이트13x18cm
LED 전구 T 벌브 램프 40W 전구색 E26 비츠온
봉동봉상생강청 1LX2
다이젝스 와플 메쉬마스크 귀걸이형 자전거마스크
딩고껌 오리 5p x 10개
매일두유99.9 950ml 12팩

자동차 강아지 흔들이 인형 장식품 노호혼 닥스훈트
칠성상회
바른키즈 눈송이 블럭 200pcs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