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고객 모델 와이낫? 유플러스 WHY NOT 화보

[문화뉴스] LG유플러스의 SNS 채널을 보면 다른 SNS채널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점이 있다. 바로 실제 유플러스의 고객과 임직원이 모델로 등장하는 ‘WHY NOT’(와이낫) 브랜드 화보다. 작년 9월부터 시작된 WHY NOT 브랜드 화보 시리즈는 LG유플러스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WHY NOT(왜 안돼)?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담하고 진정성 있게 도전하는 유플러스 고객과 임직원들을 모델로 하여 그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냈다.일반인이지만 각자의 분야에서 편견을 깨고, 도전 정신을 이어간 그들의 리얼 스토리는 꾸준히 높은 호응을 얻
0 Comments

프로비즈 고주파 클립보드 A5
칠성상회
차량용 정보보호 시크릿 야광 주차 번호판 DD-10700
칠성상회
오피스존 이중 창봉투 100매입 대량 우편 무지 봉투 O
칠성상회
NF쏘나타 페인트 Y5 스티커 슬릭실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