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가정간편식, HMR의 진화(2)] ‘집밥’을 닮아가는 즉석밥, 이러니 안 반해?!!

[문화뉴스] 맞벌이 가정과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인해 늘어가던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코로나19는 폭발적 성장의 기폭제가 됐다.소비자들의 재택 시간이 늘어나면서 제품은 세분화되고 HMR 시장은 빠르게 대중화되고 있다. 높아지는 소비자의 건강 욕구와 입맛을 잡기 위한 관련 업계의 연구와 노력은 어디로 가고 있을까?무엇보다 HMR을 집밥처럼 일상적으로 반복해 많이 섭취하게 되는 상황이 된 만큼 자연 재료에 가까운 건강한 먹거리가 중요한 요소가 됐다. 실제 이런 흐름에 따라 준비된 재료를 가지고 레시피만 보고 따라 요리하는 밀키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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