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경남문화예술진흥원] ‘블루오션 게임산업, 어떻게 육성할 것인가’ 발행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비대면‧온라인 경제로의 전환 가속, 4차 산업혁명 시대 진입에 따라 경남도의 차세대 성장동력으로서 게임산업 육성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영덕, 이하 진흥원)은 이와 같은 내용이 담긴 GCAF 이슈포커스 ‘블루오션 게임산업, 어떻게 육성할 것인가’를 최근 발행했다.자료에 따르면, 2020년 기준 국내 게임시장 규모는 콘텐츠산업 중 전년 대비 가장 높은 21.3%의 증가율을 보였고, 연평균 증가율도 14.7%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또한 2013년을 제외하면 게임산업은 10년 동
0 Comments

차량인테리어 확장형 코일매트 쏘렌토 4세대 MQ4
칠성상회
3M 1181 동테이프 동박테이프 25mm x 1M
바이플러스
이케아 UPPSNOFSAD 웁스노프사드 수납상자 25x17x12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