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책 읽는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시대의 PR 광고 기획』

PR 광고 기획을 쉽게 하는 것이 이 책의 첫째 목적이다. PR 광고 기획을 융합적으로 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것이 둘째 목적이다. 어떻게 하면 간결하게 PR 광고 기획을 할 것인가. 어떻게 하면 PR 광고 기획을 융합적으로 할 것인가. 두 질문에 답하기 위해 두 저자가 책을 썼다. 간결과 융합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PR 광고 기획의 요체다. 기존의 PR 광고를 집행하던 환경과 달리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성공적인 PR 광고를 집행하기 위한 기획 방안을 제시한다. 8단계, 상황분석, 목표설정, 타깃공중, 메시지, 프로그램, 매체
0 Comments
간절기 예쁜 남성 레이어드 베이직 긴팔 셔츠 남방
지킨 남자 Y2K 카고 와이드 팬츠 SD-230802M
남자청남방 오버핏 데님셔츠 캐주얼남방 IS-JK24
여자 페이크삭스 메쉬 무궁화 10켤레
모기시루 모기 전자파 밴드 UB-M8 모기퇴치기 시계 유
방탄클리어캡슐젤리 아이폰15프로 6.1
ZZT 재생토너 삼성 SL C485FW 노랑
갤럭시S24 23FE 클리어뷰 풀커버 하드 케이스 p005 (반품불가)
옷장 공간할용 가로 세로 옷걸이 매직 랙 멀티 옷걸이
벽데코타일DIY접착식10P 데코타일 셀프인테리어 타일
j0024 Rachel 광폭300도어형 틈새수납장 깊이55cm (착불)
에어컨 실외기 보호커버 소형/보관 가리개 방수 덮개
14구 2단 계란찜기
커스커즈/인디 목베개
스프라이트 업소용 1.5L 12PET
코카콜라 업소용 슬릭 245mlx120캔

3M 1181 동테이프 동박테이프 25mm x 1M
바이플러스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