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미혼남녀 대상 ‘기분 전환 비용’ 설문조사 진행
문화뉴스
0
29
2022.03.03 13:00
[문화뉴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기분 전환 비용’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미혼남녀 대다수(97.7%)가 일상 속에서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고 느낀 적이 있었다.기분 전환을 위해 여성은 ‘충동 구매’(26%), 남성은 ‘영화나 공연 감상’(24.5%)을 택했다. 그 외에도 남성은 ‘여행’(18.2%), ‘맛집 탐방’(16.8%), ‘충동 구매’(14.7%), 여성은 ‘영화나 공연 감상’(22.7%), ‘맛집 탐방’(16.7%), ‘여행’(14%) 등을 기분 전환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