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셀링데이 마스크팩, 배우 이다해와 중국 라이브커머스 진행

[문화뉴스] 중국 쇼트클립 플랫폼 더우인(틱톡, TIKTOK)에서 헤브론스타벤처스의 스타엠 (Star M) 과 스타포스가 공동주관한 ‘배우 이다해의 뷰티 라이브커머스’가 지난 5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 날 방송에 소개된 제품들은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중국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구매속에서 많은 브랜드의 제품들이 매진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그 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링데이(대표 김하진)의 ‘더마 컬렉션 헬씨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은 해당 라이브방송에서 1분만에 1,000개 판매라는 최단시간 판매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0 Comments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코벨세차스폰지(10P) 자동차세차 스펀지 자동차용품
칠성상회
GV8 더넥스트스파크 HL 붓펜 투명 세트 카페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