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에이블리, 패션 셀러 경연 예능 ‘탑셀러’ 방송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30만회 돌파

[문화뉴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tvN D와 함께 패션 업계 최초로 선보인 셀러 경연 예능 프로그램 ‘탑셀러’가 패션 예능 콘텐츠로 첫 방송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30만회를 돌파했다고 11일 전했다.‘탑셀러’는 에이블리가 셀러 상생 차원에서 셀러들이 직접 성장을 위해 업계 최초로 제작한 패션 셀러 서바이벌 콘텐츠다. 총 5억원 규모의 상금을 걸고 8팀의 셀러가 서로 대결하는 신개념 패션 예능이다. 의상 선정, 스타일링, 모델 피팅 및 촬영, 판매가 책정, 상세페이지 구성, 마켓 업로드까지 셀러가 소비자에게 판매하기 위한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