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2022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 실시

[문화뉴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맞아 한국소비자포럼(대표 전재호)이 대한민국 국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의미 있는 기록이 역사가 되는 것처럼 ‘Mark for Value’, 소비자의 마음속 가치 있는 기록으로 남아있는 브랜드를 찾기 위함이라고 덧붙였다.대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 2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뜻깊다.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 쇼핑, 외식, 식품,
0 Comments

이케아 FRAKTA 프락타 카트용트렁크 73x35x30cm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