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로이랩과 신비성형외과 전략제휴

코로나 19의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올 상반기 한국 화장품 수출은 역대 최고를 경신했다. 여기에는 전년 대비 24 % 수출량이 증가한 기초화장품이 톡톡한 역할을 했다.백신 보급으로 인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기대 아래 ‘K-뷰티’가 메이크업 중심에서 스킨케어로 발 빠르고 유연하게 방향을 전환, 세계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가운데 화장품 구매 패턴은 빠른 변화를 겪고 있는데,이 중 특히 눈에 띄는 것은 클렌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다.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깨끗하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