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비고라이브, 현지화 전략 통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확장 나선다

글로벌 라이브 소셜 플랫폼 비고라이브(BIGO LIVE)가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지형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을 밝혔다.비고라이브에 따르면, 비고는 현재 150여개국에서 약 4억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화는 현지화"라는 전략으로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중동에서 유럽, 동태평양에서 북미까지 나라별 세분화된 운영방식을 진행 중이다. 특히 어플 내부 AI 기술 및 컨텐츠 모니터링 방식을 이용해 방송환경을 개선하고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지형을 확장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다.비고라이브는 각 지역의 엔터테인먼트
0 Comments

차량용 햇빛 창문 아기 블라인드 가리개 가림막 차
칠성상회
시스맥스 모도 스토리지 박스 다용도 정리함 보관함
칠성상회
[모리스] 노크식네임펜S(흑색 1자루 0.7mm)
칠성상회
수기장부 200P 보조부 보조장부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