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욕실 DIY 전문기업 바스템, 감성광고 ‘엄마가 왜 엄마인지’ 제작

욕실 DIY 전문기업 바스템 (대표:김세영)은 요구르트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감성광고‘엄마가 왜 엄마인지’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치매에 걸린 엄마와 딸을 주인공으로 과거와 현재의 시점으로 회상되는 이번 광고는 바스템의 제품철학이 묻어있는 광고다. 바스템 윤수림 팀장은 “이번 광고는 배경이 90년대초와 현재로 이어져 있다. 당시의 시대적 배경을 찾기 위해 로케이션을 한달이상 진행했으며, 서울시 쌍문동과 경기도 김포시 등에서 촬영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 역시 바스템 광고대행사인 (주)핑핑의 송희승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국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