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글루업 HMR브랜드 ‘진지·탐육’, 베트남 마켓런칭 전량 완판 성과

글로벌 온·오프라인 브랜드 커머스 1위기업 글루업의 HMR브랜드 ‘진지(JIN-JI)’와 ‘탐육’ 제품이 5월 베트남 마켓 론칭 이후 전량 완판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글루업은 앞서 5월 진지, 탐육 브랜드 제품을 현지수출 및 온라인 플랫폼에 론칭하며 베트남 진출을 진행했다. 이에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와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탐육(TAM-YOOK)’은 베트남 론칭 이후 출시되자마자 전량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는 다양
0 Comments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
스포티지NQ5 와이퍼 캐프 뷰맥스 레볼루션 RX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