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X이디야, 신메뉴 출시 기념 이색 SNS 마케팅 진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가 아직까지 이어지면서 재택근무나 온라인 수업 등이 시행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졌다. 이른바 ‘집콕족’이 증가하고 있는 것. 식품업계에서는 이러한 사회 흐름에 발맞춰 과거 오프라인을 주축으로 진행됐던 마케팅을 온라인으로 전환, 올 여름 SNS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경을 새롭게 바꿔놓고 있다.이런 가운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우유의 날을 기념해 이디야커피와 함께 SNS를 활용한 신메뉴 출시 관련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코
0 Comments

이케아 FRAKTA 프락타 카트용트렁크 73x35x30cm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