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서울 지하철 민원 1-2위는? 코로나로 '마스크' 미착용 민원 급부상

[MHN 문화뉴스 김종민 기자] 서울교통공사가 19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작년 가장 많이 접수된 서울 지하철 불편 민원은 '냉난방'과 '마스크' 관련 민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공사는 민원을 전화를 통한 고객센터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 받고 있으며, 지난해 총 접수된 민원은 92만 건으로 작년보다 0.8% 감소한 수치다.민원 중 98% 이상이 전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됐다.주요 접수창구인 고객센터의 호선-월별 통계를 살펴보면, 호선별로는 이용객이 많은 2호선의 민원이 가장 많았고, 대체적으로 수송인원 수와 민원이 비례했다. 작
0 Comments

프로비즈 고주파 클립보드 A5
칠성상회
차량용 정보보호 시크릿 야광 주차 번호판 DD-10700
칠성상회
오피스존 이중 창봉투 100매입 대량 우편 무지 봉투 O
칠성상회
NF쏘나타 페인트 Y5 스티커 슬릭실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