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 중심 성혼중심서비스로 가입자 크게 증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각종 동호회, 동아리 활동 등 사람간 만남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 이에 결혼 적령기에 들어선 남녀가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었던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가 어려워짐에 따라 뜻밖의 결혼정보업체가 호황을 누리고 있다. 평소 결혼중개업 서비스에 관심 없던 사람들도 성혼중심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경우가 늘었다. 이들은 이상적인 상대와 매칭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고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꾸준히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가장 큰 이유로 꼽았다. 그중 노블레스 수현은 최대 3주마
0 Comments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코벨세차스폰지(10P) 자동차세차 스펀지 자동차용품
칠성상회
GV8 더넥스트스파크 HL 붓펜 투명 세트 카페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