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한국콘텐츠진흥원, ‘2020 게임이해하기교육 온라인 성과발표회’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9일 ‘2020 게임이해하기교육 온라인 성과발표회’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게임이해하기교육’은 게임을 둘러싼 환경과 문화의 맥락을 이해하고 게임을 올바르게 이용하도록 정보를 제공해 게임 요소를 접목한 수업이다.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자 비대면으로 진행된 ‘2020 게임이해하기교육 온라인 성과발표회’는 초중고 교사 140여명이 시청하고 선도교사와 교사연구회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한 해의 연구성과 및 사례 등을 발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본부 김혁수
0 Comments

3M 귀 삽입형 귀마개 Push-Ins 5개 묶음
바이플러스
3M 포스트잇 플래그 670-5PN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