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한국콘텐츠진흥원, ‘2020 게임이해하기교육 온라인 성과발표회’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9일 ‘2020 게임이해하기교육 온라인 성과발표회’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게임이해하기교육’은 게임을 둘러싼 환경과 문화의 맥락을 이해하고 게임을 올바르게 이용하도록 정보를 제공해 게임 요소를 접목한 수업이다.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자 비대면으로 진행된 ‘2020 게임이해하기교육 온라인 성과발표회’는 초중고 교사 140여명이 시청하고 선도교사와 교사연구회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한 해의 연구성과 및 사례 등을 발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본부 김혁수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