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똑똑한 소비자들의 ‘건강’ 욕구 만족시키려면?

[독서신문 송석주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가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웰빙’(well-being)과 몸과 마음의 치유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힐링’(healing)을 동시에 갈구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의 욕구를 누구보다도 재빠르고 면밀하게 살펴야 하는 기업들 역시 건강과 관련한 각종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풀무원은 지난 10월 ‘당신의 건강을 즐겁게 케어한다’는 의미의 건강관리 브랜드 ‘유어락’(YourLac)
0 Comments

OHP필름 A3 (레이저프린터용)100매
칠성상회
만들기대장-역대 대통령 입체 책만들기
칠성상회
대영케미컬 올뉴모닝JA M9Y 밀키베이지 카페인트 스프레이 자동차
칠성상회
그랜드카니발 성에방지커버 자동차 앞유리 커버 덮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