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백화점∙아울렛, 매출 견인 위한 VIP 관리에 사활

코로나19 사태를 직면한 유통가에 ‘파레토의 법칙’이 다시 떠오르고 있다. 소비 패턴이 외부 환경의 영향을 비교적 덜 받는 VIP 고객을 관리하여, 낮아진 매출을 회복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단단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백화점과 아울렛 등 대형 쇼핑몰들의 VIP 마케팅이 눈에 띈다.■ 아울렛에서도 VIP 서비스 누린다전국 18개 매장을 둔 모다아울렛은 12월 10일부터 12월 27일까지 18일간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VI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은 이번 VIP이벤트에서 프리미엄 쿠폰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
0 Comments

모나미 유성매직 흑색 12개
칠성상회
팬시로비 공책 5000 칸이넓은 노트 (10mm) (랜덤1개)
칠성상회
원형 투명 실링 스티커 20mm 1장 50개
칠성상회
3M 스카치 쿠션랩 포장용 에어캡 3003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