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으로 보는 방탄소년단의 성공

[독서신문 송석주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은 3년이 채 되지 않는 기간 동안 무려 다섯장(‘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 ‘맵 오브 더 솔 : 7’ ‘BE’)의 앨범을 ‘빌보드 200’ 정상에 올렸다. 그룹으로서는 비틀스 이래 최단기간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달 20일 발매된 앨범 ‘BE’의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은 한국어 노래로는 처음으로 ‘빌보드 HOT 100’ 1위에 등극했다. 그야말로 전무후무한 기록이다.논문 「새로운 소비문화의 출현과 ‘방탄소년단’ 열풍」의
0 Comments

차량용 햇빛 창문 아기 블라인드 가리개 가림막 차
칠성상회
시스맥스 모도 스토리지 박스 다용도 정리함 보관함
칠성상회
[모리스] 노크식네임펜S(흑색 1자루 0.7mm)
칠성상회
수기장부 200P 보조부 보조장부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