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만족도 90% 달성…NCS 기반 감성 매칭 시스템 구축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NCS 기반 감성 매칭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0%라는 높은 기록을 달성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서비스 기대만족도와 이용만족도 2가지로 나눠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기대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업체의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결혼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이용만만족도 조사는 현재 결혼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 비회원 대상으로 진행한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가입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전문성 82%, 친절성 91
0 Comments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코벨세차스폰지(10P) 자동차세차 스펀지 자동차용품
칠성상회
GV8 더넥스트스파크 HL 붓펜 투명 세트 카페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