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정회원·비회원 대상 설문…고객만족도 90% 달성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자체적으로 시행한 설문 결과 고객만족도 90% 이상을 달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의 결혼정보 서비스 고객 만족도는 자사를 방문해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한 ‘기대 만족도’ 조사와 현재까지 해당 결혼정보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 조사로 나뉘어 진행됐다.그 결과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전문성이 82%, 친절성이 91%로 평균 86.5%였으며, ‘이용 만족도’는 너무 좋았어요 7.8%,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