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만족도 90% 달성한 성혼 서비스 ‘주목’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고객만족도 90% 이상을 달성 소식을 전했다. 이에 예비 고객들이 노블레스 수현만의 차별화된 결혼정보서비스에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블레스 수현의 결혼정보 서비스 고객 만족도는 ‘기대 만족도’와 ‘이용 만족도’ 2가지로 구성됐다. ‘기대 만족도’ 조사는 자사를 방문해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 조사는 현재까지 해당 결혼정보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정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그 결과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 △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
0 Comments

OHP필름 A3 (레이저프린터용)100매
칠성상회
만들기대장-역대 대통령 입체 책만들기
칠성상회
대영케미컬 올뉴모닝JA M9Y 밀키베이지 카페인트 스프레이 자동차
칠성상회
그랜드카니발 성에방지커버 자동차 앞유리 커버 덮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