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비대면 외식 서비스 ‘모치카냉’…인건비 감소와 고객 만족 모두 잡아
문화뉴스
0
25
2020.09.18 11:00
코로나 사태도 어느덧 장기화에 접어들며, 비대면 외식이 일상화하고 있다. 이에, 외식 업계에서도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언택트족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무인 운영 시스템과 배달 서비스 활용 등 적극적인 전략을 취하는 분위기다.생 모짜렐라 수제 치즈 블랜드 모치카냉 역시 언택트 운영 시스템을 적용하며, 올해 런칭한 브랜드임에도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이어가는 중이다.모치카냉은 생 모짜렐라 치즈에 빠진 돈까스와 냉면을 주메뉴로 한 외식 브랜드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식의에서 올해 첫 런칭한 후 용인수지점과 이천마장점 등 가맹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