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이론과 실무를 겸한 여섯명의 현장 전문가가 묶은 '고전은 어떻게 콘텐츠가 되었을까'

[MHN 주현준] 영화, 드라마, 공연, 축제,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콘텐츠에 관한 대중의 관심은 어느 때보다 높다. 최근의 문화콘텐츠는 과학기술의 비약적 발전에 힘입어 능력과 영역을 더욱 확장시키고 있다. 인공지능이나 가상현실과 같은 디지털 환경이 조성됨으로써 매체와 플랫폼이 다양해졌고 그로 인해 사람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졌다. 바야흐로 문화콘텐츠의 시대가 된 것이다.다양한 분야의 문화콘텐츠에 활용되는 고전의 의미를 탐색한 『고전은 어떻게 콘텐츠가 되었을까』가 로 출간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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