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이 제작한 아시아나항공 코로나 19 극복 영상 ‘여행이 떠났다’ tvct 9월 1일 명예의 전당 등재
문화뉴스
0
30
2020.09.03 10:16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제작한 아시아나항공의 코로나19 극복 영상 캠페인이 tvcf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고 소식을 전했다.tvcf닷컴은 대한민국 No.1 광고 포탈로 현재 기준 총 76,776 편의 광고가 등록되어 있으며, 아시아나항공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은 8월 6일 캠페인 등록 이후 ‘베스트CF 100’과 ‘크리에이티브 100’에서 20일 동시 1위를 달성, 9월 1일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 종식 이후 고객들에게 누구보다 즐거운 하늘 길 여정을 제공하고자 하는 아시아나항공의 목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