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애플 iOS 14 보안 강화, 방문기록 기반 광고 볼 수 없게 된다

[문화뉴스 MHN 윤자현 기자] 모바일 광고시장을 둘러싸고 애플과 페이스북의 갈등이 고조될 조짐이다.월스트리트저널(WSJ)은 페이스북이 사생활 보호 기능이 강화된 아이폰 운영체제 iOS 14 로 인해 광고 관련 매출이 절반 이상 줄어들 수 있다고 밝혔다고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페이스북은 '오디언스 네트워크'라는 광고 프로그램을 통해 앱에서 수집한 사용자들의 각종 정보를 이용한 광고를 다른 모바일 앱에 게재하고 광고주가 광고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이다. 사용자가 페이스북 앱에서 검색한 키워드나 각종 활동을 기반으로 추천된 광고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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